HOME > 제품소개 > 복지 > Dream 사례관리 > 주요 기능

(내용)

  • 시설별 사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  • 사업실적을 사업별 혹은 시행일별로 나누어 입력할 수 있습니다.
  • 수급대상자와 일반대상자로 나누어 실적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  • 입력마법사를 통해 반복된 사업실적으로 한꺼번에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.
  • 사업실적보고서 및 사업실적결산서를 자동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.
  • 다양한 변인을 기준으로 사업실적을 조회하거나 통계화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엑셀과의 호환성으로 화면에 보이는 결과를 엑셀파일로 자동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.
  • 권한설정 기능으로 사용자별 프로그램 사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